온라인 포커 게임

음성지역 재능봉사개척자 박준혁

이달의 우수봉사자상을 수상하다

2015-11-11     음성뉴스

음성지역에서 다양한 기부 재능활동을 추진하여 온 음성군나눔봉사단 박준혁(54)회원이 음성군자원봉사센터로부터 이달의 우수봉사자로 선정되어 11일 상을 받았다.

박준혁 회원은 사회적 여건에 의해 보호 대상자들 별로 맟춤식 봉사가 요구되고 있는 상황에서 노래 요구가 많은 노인시설 등에 회원들과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노래봉사를 실시하여 왔다.

노인시설방문활동은 노래와 만담, 율동과 소품 준비 등 골고루 구비되어야 위문효과를 높일수 있는데, 박준혁회원은 이렇한 모두를 갖추고 열정까지 더하여 봉사를 실시하여 온 결과 노인시설에서는 제일 기다려지는 봉사자로 알려져 있다.

박준혁회원은 지난 품바행사시 자신이 취입한 음반판매수익금 265만원 전액을 불우이웃돕기성금으로 기탁한바 있으며, 음성군나눔봉사단에서 추진한 사랑의 열매가방 제작판매도 주도적으로 추진하고 발생된 수익금 1백만원도 성금으로 기탁하는데 큰 기여를 한바 있다.

또한 지난 10월 27일 세종문화회관에서 개최된 「2015 전국나눔봉사단 단장총회 및 성과보고대회」 행사장에서 자신이 작사하고 아들이 작곡한 노래 「사랑의열매단가(노래)」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바 있다.

이홍기 음성군나눔봉사단장은 박준혁회원은 봉사활동을 열심히 할 뿐만 아니라 창의성까지 더하여 다양한 봉사활동 추진으로 우리사회에서 소외되고 누락된 부분도 늘 세심하게 챙기는 훌륭한 봉사자라고로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