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금왕읍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이임 심현보회장, 취임 여용주 회장

2010-10-14     음성뉴스

 

금왕읍 주민자치위원회 제2대 심현보회장, 제3대 여용주회장 이취임식이 14일 오전 금왕읍사무소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이광진충북도의원, 김순옥음성군의원, 주상열금왕읍장, 정인걸금왕장학회이사장, 정세구금왕읍체육회장, 조남혁금왕읍지역개발회장, 김형관금왕신협이사장, 허연행삼왕새마을금고이사장 등과 장양원음성읍주민자치위원장 등 각 읍면 주민자치위원장, 회원, 가족, 친지 등 1백여명이 참석했다.

이임하는 심현보위원장(55)은 지난 2년간 위원장으로 역임하면서 프로그램 운영에 심혈을 기울여 현재는 풍물교실, 노래교실 등 11개 프로그램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특히, 체력단련실은 300여 회원이 참가하는 주민의 정신과 체력 증진 공간으로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골목길 벽화 그리기, 깨끗한 거리 만들기, 지역행사 지원 등 주민화합과 건전한 주민 여론 조성에도 기여해 왔다.

제3대 주민자치위원장으로 취임하는 여용주위원장(51) 위원장은 체육회장, 방범연합회장, 용천초등운영위원장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금왕읍 재향군인회장을 맡고 있는 등 풍부한 리더쉽의 소유자다.

여용주 신임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금왕읍 주민자치센터가 주민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훌륭하게 이끌어 오신 심현보 위원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아울러 “지역 발전을 위한 사업 구상과 주민이 공감하는 프로그램 운영, 연 1회 이상 작품발표회 개최 등 주민의 역량을 키워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주민의 여가선용 공간이 부족한 금왕읍은 신청사가 준공되는 내년 6월 말이면 충분한 공간이 확보되어 주민욕구를 충족시킬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