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이양우 생극면체육회장 25일 취임

면민들에 신뢰받는 체육회되겠습니다

2016-01-25     음성뉴스

생극면체육회 제17, 18대 이병현 회장 이임식 및 제19대 이양우 회장 취임식이 25일 생극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기관사회단체장, 가족 친지, 체육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이필용 음성군수, 남궁유 음성군의회의장, 이광진 도의원, 조천희, 김윤희 군의원, 윤종선 체육회사무처장, 김영관 면장, 조용호 조합장, 오삼선 이장협의회장, 홍승호 지역발전협의회장, 김기창 읍면체육회장협의회장 등 9개 읍면체육회장 등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이병현 회장은 2012년부터 4년간 생극면체육발전을 위한 헌신과 생극면의 생활체육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한 공이 인정돼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이병현 회장은 이임사에서 “그간 생극면 체육의 발전과 지역 화합에 이바지 하여 온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체육회장을 잘 수행할 수 있도록 협조를 아끼지 않은 회원 및 면민들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양우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부족한 사람이 생극면체육회장을 맡게 되어 더욱더 어께가 무거움을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배려하고 면민 모두의 의견을 존중하고 화합하고 단결하여 면민들에 신뢰받는 체육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생극면체육회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 이양우 ▲부회장 = 정두영, 박용섭  ▲감사 = 김동국 ▲사무국장 = 반기원 ▲기획분과장 = 송윤섭 ▲홍보분과장 = 이석영 ▲재무분과장 = 권대희 ▲체육분과장 = 최병선 ▲총무분과장 = 조영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