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주)진로, ‘사랑나눔 쌀’ 10kg 30포 전달

2일 음성읍주민자치위원회에

2010-11-04     음성뉴스

(주)진로 청주지점(지점장 문덕균)은 2일 음성읍사무소를 방문해 음성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장양원)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나눔 쌀’ 10kg 30포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사랑의 쌀’은 지난 6월 (주)진로가 1년간 분기별로 음성읍 주민들이 진로 제품의 병뚜껑을 모아 전달하면 병뚜껑 1천개당 10㎏의 쌀을 기증하기로 음성읍 주민자치위원회와 협약을 맺은 데에 따른 것이다.

이번 쌀 전달은 지난 8월 17일 이후 두 번째로 앞으로도 사회적 기업의 모습을 보여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동안 음성읍 주민자치위원회는 판매처 등 관련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병뚜껑을 많이 모을 수 있도록 협조를 구하는 한편 지역 주민들에게도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주)진로 청주지점 문덕균 지점장은 “주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사업을 통해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일익을 담당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사랑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양원 주민자치위원장은 “기증받은 사랑나눔 쌀은 관내 독거노인 등 불우이웃 30명을 선정하여 전달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사랑 나눔 실천으로 웃음과 행복이 넘쳐나는 지역 만들기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