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자전거 대행진 및 음성군생활체육대회 개막

6-7일 음성체육관 및 보조경기장에서 열려

2010-11-07     음성뉴스

2010 범 군민자전거대행진 및 제15회 음성군생활체육대회 개막식이 6일 오후 2시 음성읍 설성공원에서 이필용음성군수, 정범구국회의원, 정태완음성군의회의장, 유종열음성교육장, 연정훈음성경찰서장, 김연학농협음성군지부장, 최병윤,이광진도의원 등 기관사회단체장과 군민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음성군생활체육회(회장 최상욱)주최로 열린 이번대회는 식전행사로 설장고의 사물놀이 공연과 최상욱회장의 인사말에 이어 각자 자전거를 가지고 참가한 군민들이 설성공원 야외음악당에서 음성읍 용산리 봉학골산림욕장 인근 와이즈맨회관앞을 왕복하는 5㎞구간에서 자전거 대행진을 벌였다.

이어 진행된 제15회 음성군 생활체육대회 개회식은 음성군합기도시범단의 절도 있는 합기도 시범과 생활체육 유공자에 대한 시상에서 고국진음성군생활체육회부회장, 전혜경생활체육회주임, 박미선볼링연합회동호인이 군수표창을 각각 받았다.

또한 장재덕 전 테니시연합회장, 박병복 전 정구연합회장, 김영태 전 축구연합회 등이 공로패를 김병근정구연합회부회장 등 16명이 음성군생활체육회장 표창을 각각 받았다.

7일까지 음성체육관 및 보조경기장에서 축구 등 17개 종목 1천5백여명이 참여하여 열리는 이번대회는 생활체육을 통한 군민건강증진 등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사회 분위기 조성에 일조를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