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금왕JC 회장 이취임식 열려

7일 금왕웨딩갤러리에서

2010-12-07     음성뉴스
금왕청년회의소 이민호회장 이임식 및 2011년도 제36대 이광진회장 취임식이 7일 오후 금왕웨딩갤러리에서 이필용음성군수, 유종렬음성교육장, 이광진도의원, 주상열금왕읍장, 민병대금왕농협조합장, 전영세이장협의회장, 여용주주민자치위원장, 조남혁지역개발협의회장,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행사는 개회식으로 내빈 및 JC가족 소개, 국민의례, JCI신조 제창, 한국JC 강령낭독, 전역식, 대회표창, 이민호회장의 이임사, 2011년도 회장단 및 감사선서, 이광진회장의 취임사, 이필용음성군수의 격려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정용대, 석영민, 배석태, 문후동, 정용원, 이세진 회원 등의 전역식이 있었으며 유공자 시상에서 음성군수 표창에 이광진, 경찰서장 표창 정용대, 국회의원상 이정관, 정사영, 교육장상 권순철회원 등이 각각 받았다.


대내표창으로 허정무회원이 최우수회원상, 정수진회원이 최우수분과위원장상, 조문숙씨가 최우수부인회원상, 양광인, 이세진, 배상준회원이 공로패, 최상섭특우회장이 자랑스런 선배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민호회장은 이임사에서 “금왕JC와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는데 이제 영광된 자리를 물러나게 되었다”며 “그동안 협조를 아끼지 않고 많은 도움을 준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광진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솔선수범하는 금왕 JC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앞서가는 JC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금왕JC 35년 역사 속에 누가되지 않도록 정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