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생활수기 편지글 공모 입상자 시상

대상 이서정(원남초), 권혜진(매괴고)

2017-09-08     음성뉴스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회장 강기현)는 8일 음성군청 대회의실(6층)에서 “제14회 화목한 가정 실천 생활수기”와 “제21회 서로 사랑하고 서로 칭찬하기 편지글 공모” 입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시상식에서 제14회 화목한 가정 실천 생활수기 공모에서 ▲초등부 장려상 유해빈(원남초) 입선 박진억, 임경훈(원남초), 윤지원(동성초) ▲중·고등부 으뜸상 송유현(생극중), 장려상 임희수(매괴여중), 입선 홍민정, 허예령, 심주은(매괴여중)이 수상했다.

또한 제21회 서로 사랑하고 서로 칭찬하기 편지글 공모에서 ▲초등부 대상 이서정(원남초), 금상 김나영(남신초), 은상 이서윤(쌍봉초), 동상 박정가은(동성초), 입선 배주희(무극초), 김시연(대소초), 조민희(수봉초) ▲중·고등부 대상 권혜진(매괴고), 금상 반나경(매괴고), 은상 박서정(매괴고), 동상 정민지(매괴고), 입선 장지혜(음성여중), 박수빈(매괴여중), 신수철(매괴고) 등이 상을 받았다.

이밖에 우수지도 교사상에는 생극중 심현경 교사, 원남초 안승자 교사, 매괴고 김가미 교사 등이 상을 받았다.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의 중점사업 중 하나인 본 사업은 살기 좋은 지역사회와 국가건설은 가정이 그 근본임을 인식하여 지역민 모두가 사랑과 행복을 나누는 아름다운 삶을 지향할 수 있기를 기원하며 이것을 바탕으로 지역발전과 건강한 국가건설에 밑거름이 되는 의식개혁운동을 지향하는 바르게살기운동의 의미 있는 사업이라 하겠다.

생활수기 및 편지글 공모사업은 매년 추진하는 사업으로 금년에도 예년과 같이 지난 4월부터 초등부, 중·고등부 그리고 일반부로 나누어 공모를 하여 각 부분별로 시상과 수상작의 내용을 널리 알리고 사랑과 행복이 전파되도록 “제18집 따뜻한 세상을 위하여…”라는 제하의 책으로 제작, 보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