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내 고향 음성 부모님 사랑 카페 개설

음성서, 부모님 사랑 전달

2011-04-09     음성뉴스
음성경찰서(서장 정용근)가 외지 자녀에게 부모님의 동영상을 돌수 있도록“ 내 고향 음성 부모님 사랑 (내부사) ” 카페를 개설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음성서는 젊은 세대가 취업등으로 외지로 나가 생활 하면서 바쁜 생활 등으로 부모님을 자주 뵈지 못하는 처지 등을 감안하여 가족 소식을 전하는 훈훈한 공간으로 인터넷 포털 다음사이트에“ 내부사 카페(내 고향 음성 부모님 사랑)”를 개설하였다.

내부사 카페는 음성군에 거주하는 노인이나 자녀들이 요청을 하면 해당 지구대나 파출소에서 부모님을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자료를 카페에 게재시켜 부모님들의 생활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카페를 찾은 가족들은“ 동영상을 보면서 부모님에 대한 안심으로 생활에서의 걱정을 덜었다 ”고 글을 올려놓았고, 네티즌 들은 “ 가족들과 잊고 살아왔던 부모님의 따뜻한 정과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되 새길 수 있게 해준 음성경찰서에 감사하다 ”는 등 다양한 댓 글을 올려놓았다.

특히, 카페에 게재된 동영상 자료는 우리 사회 어머니들의 일상 생활이 꾸밈없이 담겨져 있으며 한분, 한분의 모습이 세상을 살아가며 자신은 힘들어도 자식들에 대한 걱정으로 가득한 우리 어머니들의 진솔함을 보여주고 있어 부모님에 대한 사랑을 더욱 간절하게 전하고 있다.

내부사는 음성경찰서 홈페이지『내 고향 음성 부모님 사랑 바로가기』컨텐츠를 클릭하거나 인터넷 포털 다음 카페에서『내부사』를 검색하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음성서 정용근 서장은 주민에게 한 발자국 더 다가서는 주민 친화적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내 고향 부모님 사랑 카페를 개설하게 되었다며 “ 카페를 더욱 활성화하여 부모와 자녀 간에 단절되어 가는 안타까운 현실을 극복할 수 있는 계기로 만들어 나가겠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