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제1회 음성군씨름연합회장기

<화보>18일 금왕읍 응천 특설씨름장

2011-06-18     음성뉴스

힘과 기, 제1회 음성군씨름연합회장배 씨름대회가 18일 금왕읍 응천 특설씨름장에서 음성군청, 음성경찰서 등 10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음성군씨름연합회(회장 허영재)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 개회식에는 이필용 음성군수, 남궁유, 조천희 군의원, 이종빈 금왕읍장, 최상욱음성군체육회상임부회장, 정인성음성군노인회장, 정인걸금왕장학회이사장, 김형관금왕신협이사장, 전영세이장협의회장, 고선용체육회 등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하여 행사를 성원했다.

이날 행사는 개회식에 앞서 초등학교 및 일반부 개인전이 열렸으며 이어 거행된 개회식은 내빈소개에 이어 국민의례, 유공자에 대한 표창 등으로 거행됐다.

허영재회장은 대회사에서 “음성군의 씨름 발전을 위해 개최된 이번대회에 각계의 성원과 지원에 감사드리며 대회가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필용 음성군수는 축사에서 “회장기 씨름대회 개최를 축하하며 행사 준비에 수고한 임원 및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군수는 “오늘 새벽 유엔 상임이사국들이 반기문총장 연임을 승인하며 총장으로 재선임될 것이 확실시되어 축하의 말씀을 전하고 또한 음성군이 영동군에서 개최된 충북도민체전에서 종합 3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거둔 것을 군민들과 축하해 마지 않는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금왕신협에서 생수 1천병과 선캡 1천개를 기증했으며 김형관이사장은 씨름장 현장에서 무극중학교 김민섭 선수 등 2명의 선수에게 즉석장학금을 전달하여 환영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