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음성군노인복지관, 안전한 교통문화 조성을 위한 캠페인 진행

20일, 음성경찰서, 금왕자율방범대 연계

2021-05-21     음성뉴스
음성군노인종합복지관이

음성군노인복지관(관장 임종훈)은 지난 20일 금빛마을 무극시장 (음성군 금왕읍) 일원에서 교통안전 베테랑교실 안전보행교육 1기 수료자와 함께 지역사회의 안전한 교통문화 조성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음성경찰서, 금왕자율방범대, 음성군노인복지관 등 3개 기관 및 단체의 민·관 협동으로 진행, 금왕읍 5일장 방문객 약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캠페인의 주요내용은 ▲ 안전속도 50·30 준수 ▲ 저녁에는 밝은옷 입기 ▲ 보행 중에는 스마트폰 사용금지 ▲ 무단횡단 하지 말기 ▲ 녹색불이 깜빡일 때는 다음 신호 이용하기 등 안전한 교통문화 조성을 위한 내용으로 진행되었으며, 홍보지 및 소정의 기념품을 전달하였다.

캠페인에 참여한 안모 회원(80)은 ‘안전한 지역사회 교통문화를 만드는데 이바지한 거 같아 스스로 뿌듯하다.’라며, ‘우리의 목소리가 더욱 크게 들릴 수 있도록 함께해준 음성경찰서 경찰관, 금왕자율방범대원, 복지관 직원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고 그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음성군노인복지관은 5월 31일부터 참여자를 모집, 6월 18일부터 교통안전 베테랑교실 안전보행교육 2기를 운영할 예정으로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노인복지관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