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 주민과 함께하는 토론회 개최 ”

21일 음성경찰서

2011-06-21     음성뉴스
음성경찰서(서장 정용근)는 국민중심의 치안활동을 전개해 나가기 위해 21일 대회의실에서 『주민과 함께하는 토론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정용근 음성경찰서장과 각 과장 및 지구대장 ․ 파출소장과 112신고관련 민원인, 관내 구역장 ․ 반장 등 일반주민, 여성 ․ 아동 및 인권관련 NGO 이해 관계자 등 시민단체회원 50여명이 참석하여 현장 치안에 대한 열띤 토론을 가졌다.

특히, 경찰은 경찰 유관단체를 배제하고 주민대표성을 가진 지역경찰 관련 민원인 및 주민, 시민단체 등을 참여시켜 현장감 있는 토론의 장을 갖고 주민들이 경찰에게 바라는 치안활동과 쓴 소리를 겸허하게 받아들이며 향후 치안활동 대책 안을 집중 논의하였다.


참석자들은 경찰이 지역주민을 대변하여 지역의 문제점을 스스로 찾아 해결해 줄 것을 주문하며 불법주정차 문제 등 불편을 초래하는 고질적인 문제를 개선하는데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히는 한편, 지역주민의 어려운 고충을 경찰과 함께 의견을 계진하고 해결해 나갈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전했다.

음성서 정용근 경찰서장은 “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의견을 직접 제시할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마련하여 주민의 의견을 가감 없이 수렴하여 주민이 만족하는 치안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 ”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