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설성공원내 물놀이장 개장

오는 21일부터 8월 17일까지

2011-07-18     음성뉴스
학생들의 여름 방학과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음성 설성공원내 물놀이장이 21일 개장한다.

설성공원내 물놀이장은 462㎡ 규모의 풀장과 남녀 탈의실, 화장실, 샤워실, 휴식공간 등을 고루 갖춘 물놀이장을 오는 8월 17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방키로 했다.

음성 물놀이장 이용은 무료로 운영되며 6세 이하 어린이들을 위한 유아용 풀장도 별도로 마련돼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놀이공간으로 적당하다.

또 문화공보과 및 체육회 직원 각 1명, 수상안전요원 2명, 보건요원 1명, 운영도우미 4명 등 총 9명이 일일 근무요원으로 편성돼 물놀이장을 이용하는 어린이와 주민들의 수영지도와 함께 안전과 편의를 책임지게 된다.

특히 수영을 즐긴 어린이들은 인근 청소년문화의 집으로 자리를 옮겨 인터넷을 즐기고 독서와 영화 감상 등의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건전한 여가를 즐길 수 있다.

또 향토민속자료전시관을 둘러보며 옛것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우고 선조의 얼과 정신을 계승 발전시키는 계기가 될 수 있어 음성지역 어린이들의 신나는 놀이․여가 공간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음성군은 최고의 안전한 피서지, 음성 물놀이장과 건전한 문화공간인 청소년문화의 집이 여름 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여가선용의 기회를 제공하고 학부모들의 시간적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난해에는 여름 방학 기간 한 달간 2천 1백여 명이 이용한 것으로 집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