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차차 프리댄스 즐거움 가득

음성읍주민자체센터 댄스교실 발표회

2011-08-19     음성뉴스

음성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현상봉) 댄스스포츠 프로그램 제7기 수료식 및 작은 발표회가 18일 저녁 음성읍사무소 3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개회식에는 정태완 음성군의회의장, 심주섭 음성읍장, 김현일 충북언론인회장, 김영호 우정학원이사장, 문종국 음성읍체육회장 등 기관단체장,주민 등 2백여명이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제1부 수료식과 제2부 작품 발표회 순으로 진행됐으며 수강생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맘껏 뽐냈으며 댄스스포츠 전문 선수를 초청해 시연을 가져 멋진 공연을 즐겼다.

작품 발표회는 음성주민자치센터 차차 7기생 초급 발표, 음성군보건소 댄스스포츠팀 발표, 대소․감곡 대스팀 발표, 소이댄스팀 발표, 프로시범 등과 참석자 전원 댄스 파티 등이 열려 참석자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참여한 기관사회단체장과 주민들의 호응도가 높아 앞으로도 지속적인 인기프로그램으로 정착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상봉 위원장은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이 수료될 때마다 지역 주민에게 작은 발표회를 개최해 주민 참여와 관심도를 높이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한, 장순이 댄스스포츠팀 회장은 “이번 작은 발표회 개최로 음성읍민의 문화여가 활동이 폭넓게 확대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