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경찰서-농협 범죄예상위해 MOU체결

치안 및 경제활동 정보 교류

2011-08-25     음성뉴스
음성경찰서(서장 김학관)와 농협음성군지부(지부장 김연학)는 25일 경찰서 회의실에서 치안 및 경제활동의 지식정보를 교류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범죄예방 ․ 이웃사랑실천 MOU 체결식』을 가졌다.

음성경찰서와 농협중앙회 음성군지부는 치안과 경제활동 분야에서 긴밀한 상호협력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농축산물 절도 예방과 지역농산물 팔아주기 등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MOU를 체결하였다.

이날 김학관 경찰서장과 김연학 지부장 등 10여명이 체결식에 참석하여 주민의 요구에 부응하는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 및 역할을 다해 지역사회에 함께 공헌해 나갈 것을 약속하였다.

협약을 통해 음성경찰서와 농협중앙회 음성군지부는 핫 라인을 구축하여 농 ․ 축산물 절도, 보이스피싱 등 범죄예방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지역 농산물에 판매에 적극 협력하는 한편 다문화 가정 ․ 소년소녀가장 등 이웃사랑 실천운동을 전개하게 된다.

특히, 농 ․ 축산물 절도예방을 위해 공감치안을 펼치고 있는 경찰과 농민 중심의 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농협이 손을 잡고 치안질서 확립과 농산물 판매에 대한 지원활동은 지역 사회발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음성서 김학관 경찰서장은 체결식을 통해 민 ․ 경협력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주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 등과의 긴밀한 상호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의 계기를 마련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