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친절도 향상“스마일 버튼” 부착

음성경찰서 직원들에게

2011-09-28     음성뉴스
음성경찰서(서장 김학관)는 28일 친절도 향상을 위해『스마일 버튼』을 제작하여 직원들의 가슴에 부착하고 친절의 의지를 표명하였다.

스마일 버튼이란 친절 뱃지를 일컫는 말로 주민의 마음을 가슴으로 느끼면서 최상의 치안서비스로 주민의 안전하고 행복한 치안복지를 창조해 나갈 것을 다짐하고 따뜻하고 친절한 음성경찰로 거듭나기 위해 제작되었다.

음성경찰은 스마일 마크와“ 친절히 모시겠습니다 ”란 로그가 새겨진 스마일 버튼(친절 뱃지) 부착식을 가지며 친절 ․ 신속 ․ 공정한 업무 처리로 주민들이 만족하는 치안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을 다짐하였다.

특히, 주민이 만족하는 치안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서 친절함이 우선되어야한다고 강조하며 ▲일어서서 맞이하기(Standing) ▲눈 마주치기 (Seeing) ▲ 웃으면서 맞이하기(Smiling) ▲신속하게 처리하기(Speeding) ▲ 만족하는 업무처리하기(Satisfaction) 등 5S 운동 전개로 친절한 경찰상을 정립해 나가기로 했다.


음성서 김학관 서장은“ 경찰의 고객인 주민들에게 더욱 친절하게 다가서기 위하여 음성경찰의 창의적인 아이템으로 스마일 버튼을 제작하게 되었다 ”고 말하며 “ 주민이 감동하는 친절한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