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민선 5기 든든한 살림꾼 "

송인헌 음성부군수 취임 100일

2011-10-06     음성뉴스
지난 7월 1일 제17대 음성군 부군수로 취임한 송인헌 부군수가 8일로 부임 100일을 맞는다.

이 부군수는 탁월한 업무 추진력과 기획력으로 군정이 흔들림 없도록 조직안정과 공직기강 확립에 중점을 두어 민선 5기의 성공적인 성장을 위해 모든 행정력을 동원해 왔다.

지난 7월 14일 감곡면을 시작으로 7월 19일까지 9개 읍면을 순방하며 주요현안 사항을 파악하고 애로사항을 수렴하여 군정에 반영했으며, 창의력과 전문성을 높여 신뢰행정을 구현할 것과 군민감동을 주는 친절 서비스 행정의 체질화를 직원들에게 주문했다.

또, 행정서비스 질을 한층 끌어올려 군민이 만족하는 행정을 펼치고자 실시하고 있는 복합민원 실무종합심의제를 정착해 법규상 저촉 여부를 즉석에서 종합적으로 검토 처리함으로써 처리기간을 대폭 단축해 민원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매월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와 상품권 유통에 활력을 불어넣어 지역경제살리기에 큰 성과를 올리는가 하면 혁신행정을 통한 감동행정을 추진하고 사회복지시설을 위문하는 등 서민생활 챙기기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집중했다.

우리군의 대표 축제인 설성문화제와 음성청결고추축제를 성공리에 개최함으로써 모든 군민이 볼거리, 즐길 거리를 통해 행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모든 군민이 문화예술을 접하고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축제 프로그램 개발에 집중했다.

또한, 공보관으로의 근무 경험을 바탕으로 각종 군정 소식을 군민에게 신속히 제공하여 군민의 알권리 충족에 힘쓰고, 각종 대중매체를 활용한 군정 홍보 활동에도 뛰어난 역량을 과시했다.

송인헌 부군수는 “앞으로도 전 직원이 하나로 뭉쳐 서로 이해와 화합을 바탕으로 10만 군민의 역량을 결집하여 음성의 미래를 함께 열어 중부권 핵심지역으로 가꾸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하며 취임 100일의 감회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