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경찰의 날 기념 우수작 전시회

음성경찰서 이달 31일까지

2011-10-06     음성뉴스
음성경찰서(서장 김학관)는 6일 제66주년 경찰의 날을 기념하여 음성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그림대회 공모전을 갖고 경찰서 본관 로비에 『초등학생 그림대회 우수작품 전시회』를 가졌다.

전시된 작품은 음성지역 18개 초등학교에서 응모한 189점 중 우수작품 28점을 선정하여 이달 31일까지 경찰서 본관 로비에 전시하여 경찰서를 찾는 주민들에게 아이들이 생각하고 있는 경찰의 모습을 전할 예정이다.

출품된 작품은 교통사고현장 처리를 하는 경찰관, 24시간 지역의 치안을 맞고 있는 지구대의 전경, 음주운전 단속 및 학교주변에서 학생들과 함께 교통정리를 하는 모습 등 아이들이 바라보는 경찰의 다양한 활동이 그림에 담겨있다.

특히, 고학년부(초등학교 4,5,6학년)에서 금상을 수상한 용천초등학교 신주미 양은 경찰과 아이들이 행복한 웃음을 함께 하는 정란한 모습을 담아냈고, 저학년부(초등학교 1,2,3학년)에서 금상을 수상한 무극초등학교 신원준 군은 범죄자의 신변을 보호하는 유치장의 풍경을 밝게 표현하였다.

그림대회는 저학년부(초등학교 1, 2, 3학년)와 고학년부(초등학교 4,5,6학년)로 나누어 개최되었으며 각 금상 1명, 은상 1명, 동상 2명, 장려상 5명을 선정하여 이날 수상자들에게 상장과 상품권이 주어졌다.

김학관 서장은 음성지역 초등학생 그림대회에 참여해 준 많은 응모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우리 사회의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어린이들의 그림을 통해 주민들이 경찰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주민 친화적 치안서비스와 연계되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