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제23회 삼성면민화합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2023-04-01     음성뉴스
제23회
서상현
제23회
제23회
신은수,
최점숙
김동섭
박용생
전년도

삼성면민의 화합과 단결 및 지역발전을 위한 ‘제23회 삼성면민화합 체육대회’가 삼성면체육회(회장 서상현)주최로 1일 삼성초등학교 운동장에서 37개 마을에서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체육대회 개회식에는 조병옥 음성군수, 김기창 음성군체육회장, 임호선 국회의원, 노금식 도의원, 최용락, 김영호, 송춘홍 군의원, 이순원 행정복지국장, 신정훈 면장, 이석기 읍면체육회장협의회장 등 기관사회단체장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개회식에서는 체육발전 유공자들에 대한 시상에서 음성군수 표창 신은수,고금종 부회장, 음성군체육회장 표창 최점숙 회원, 군의장 표창 김동섭 회원, 국회의원 표창 박용생 회원, 신재헌 동안성병원이사장, 감사패 김동국 무진환경 대표가 수상했다.

이어 열린 체육대회는 줄다리기, 쌀가마니들기, 제기차기, 팔씨름, 투호, 배구, 족구, 100m 달리기, 전자다트 등 총 9종목의 경기를 진행하며 주민 간의 결속력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서상현 체육회장은 “코로나19로 힘겨웠던 시간을 이겨내고 그동안 억눌렸던 에너지를 맘껏 발산하신 면민 여러분과 성심을 다해 행사를 진행한 삼성면체육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가 면민분들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아, 한층 더 단합된 삼성면으로 발전하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정훈 삼성면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행사 준비를 위해 물심양면 애써주신 삼성면 체육회 및 각종 기관사회단체와 각 마을 이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매년 체육대회를 개최해 삼성면을 웃음과 건강이 공존하는 화합의 장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