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단결 . 화합 제20회 음성읍민 체육대회 및 열린음악회

2023-04-23     음성뉴스

 

마을대상
신현성
김기창
조병옥
안해성
장양원
윤병일,
정태구씨가
신예성씨
김선택씨
이영란
마을대항
여성
고무신

음성읍민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기 위한 제20회 음성읍민 화합 체육대회 및 열린음악회가 23일 음성체육관에서 1000여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음성읍체육회(회장 신현성)가 주관하고 음성읍, 음성읍 이장협의회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서 지역발전과 화합을 위해 기여한 공로로 장양원 음성읍노인회장이 읍민대상을, 김재훈, 신영린 조숙주씨가 음성군수 표창패, 이동근씨가 군의장 표창패, 조광식씨가 국회의원 표창장, 김홍문씨가 군체육회장 표창패, 이영란 주무관,진경호 씨가 읍체육회장 감사장을 각각 받았다.

이날 읍민체육대회는 16개 팀이 마을의 명예를 걸고 쌀가마니 들기, 제기차기, 구슬치기, 윷놀이 등의 민속경기와 단체줄넘기, 훌라후프, 공굴리기 등의 체육 경기로 대결을 펼쳤다.

또한 열린음악회에서 초대 가수 공연 및 읍민 노래 경연이 열려 지역 주민이 함께 즐기는 흥겨운 화합의 장이 마련되기도 했다.

신현성 체육회장은 “이번 체육대회와 열린음악회가 아무런 사고 없이 선의의 경쟁을 통해 마을간 우정을 돈독히 하고 읍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옥 음성읍장은 “행사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음성읍 체육회와 이장협의회, 단체장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음성읍이 한층 더 단결해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