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흥덕건설 이충모 대표이사, 음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2023-08-03     음성뉴스
이충모

㈜흥덕건설 이충모 대표이사가 3일 음성군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최고액인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충모 대표는 “아내의 고향이자 마음의 고향과도 같은 음성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찾던 중 고향사랑기부제를 알게 돼 동참했다”며 “앞으로도 음성군의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며 각별한 애정을 표현했다.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에 소재한 ㈜흥덕건설은 토목, 건축 공사 전문 업체이며 현재 음성군 소이면 비산리에 위치한 인삼특작부에서 약용작물 생산연구시설 신축공사(‘24년 준공)를 추진 중에 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500만원 한도 안에서 기부할 수 있는 제도다. 기부자는 10만원까지 전액 세액 공제, 10만원 초과분은 16.5%의 세액 공제 혜택과 함께 기부 금액의 30% 이내 해당하는 답례품을 받을 수 있다.

음성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는 음성장터 포인트, 음성행복페이(지역화폐), 휴양림할인권, 쌀, 고춧가루, 사과즙, 로컬푸드꾸러미, 한우세트, 다육이, 들기름세트, 오색소면, 벌꿀, 된장, 간장, 고추장, 수박, 복숭아, 사과, 캔김치, 수제맥주, 통일명주(북한전통주), 수제쿠키, 연잎차, 누룽지, 골프공, 원목도마, 수세미세트 등이 있다.

고향사랑기부금 납부는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ilovegohyang.go.kr)를 접속하거나 전국 농협은행을 직접 방문해 납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