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생극면민 화합체육대회 및 ‘2024 생극 십리벚꽃축제’ 개최

2024-04-13     음성뉴스
제19회
제19히
김미옥
우희
김선희
신근숙,
생극면민
생극면민체육대회
응천에서

생극면민들의 한마당 축제인 제19회 면민화합 체육대회 및 제 25회 면민 열린 음악회가 13일 생극초등학교 운동장 및 응천공원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생극면 체육회(회장 김병수)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앞서 12일 응천공원 일원에서 2024 생극 십리 벚꽃 축제와 제1회 면민 노래 자랑이 많은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에 따로 진행됐던 면민화합 체육대회와 열린음악회를 하나의 행사로 통합해 볼거리를 더욱더 풍성하게 했다.

12일에는 생극면 벚꽃보존회(회장 김기헌)에서 주관하는 ‘응천 십리벚꽃길 걷기행사’를 진행해 응천을 따라 벚꽃을 감상하면서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소극장 하다와 함께하는 도토리 시장의 크고 작은 공연 및 생극면자치봉사회, 음성에코플랜트, 생극면 주민자치회, 생극농협 및 채소작목반, 농업회사법인 ㈜힘찬, 생극양조, 한국사진문학협회, 생극중학교에서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해 지역주민과 벚꽃을 감상하러 온 관광객들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김병수 체육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생극을 홍보하고 대표할 수 있는 축제로 거듭나고, 면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만 생극면장은 “행사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생극면 체육회와 기관사회단체협의회 및 기업체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단합되는 생극면으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