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대소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사랑의 고구마심기 행사

2024-05-10     음성뉴스
대소면

대소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협의회장 이정석, 부녀회장 김영미)는 10일 각 마을 어르신 등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제공할 사랑의 고구마심기를 진행했다.

지역주민들에게 보탬이 되기 위해 대소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부녀회원 30여 명이 이날 고구마심기에 동참했으며, 고구마는 향후 각 마을회관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정석 협의회장과 김영미 부녀회장은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고구마심기에 함께 해주신 새마을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대소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봉사단체로, 소외된 이웃을 위해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조재순 대소면장은 “늘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이웃사랑과 봉사 정신으로 지역을 위해 애써주시는 대소면 새마을협의회·부녀회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봉사활동 등에 유기적으로 협조해 지역주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소면 새마을회는 매년 김장 김치를 담가 관내 53개 마을의 어르신, 저소득 가정 등 취약계층에 전달하고 있으며, 저소득층 생필품 나누기·LED등 교체 행사 등 봉사활동뿐만 아니라 환경 정화 활동, 도시농부 텃밭 가꾸기, 마을공동체 사업, 어버이날 경로잔치 등 지역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추진해 지역사회의 화합과 소통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