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대소면 출신 김성한 대표, 고향서 이미용 봉사로 귀감

2024-06-23     음성뉴스
대소면

음성군 대소면 삼정리 출신으로 서울 명동에서 헤어숍을 운영하는 김성한 대표가 헤어숍 직원들과 함께 23일 대소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무더운 여름, 시원한 헤어스타일로 상쾌한 여름을 보내시라고 지역 어르신과 주민, 외국인 근로자 등에게 재능 나눔을 선사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음성군의회 김영호 의원의 주선으로 이뤄졌으며, 휴일을 이용해 40여 명의 마을 주민들이 방문해 머리를 다듬었다.

이미용 봉사를 제공받은 한 주민은 “머리가 많이 자라 깔끔하지 못했는데, 이렇게 멋지게 머리를 손질해 주셔서 너무 마음에 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김영호 의원은 “쉬는 날도 반납하고 고향을 찾아온 김성한 대표께 감사하다”며 말했다.

또한 봉사에 참여한 김성한 대표는 “코로나 19로 인해 2016년부터 꾸준히 해오던 고향 방문 이미용 봉사 활동을 그간 못하게 됐다”며 “오늘 머리를 자르고 만족해하시는 고향 주민분들의 모습을 보고 오히려 제가 더 큰 즐거움을 얻고 가는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재순 대소면장은 "휴일 지역주민들을 위해 서울에서 먼 걸음을 해주신 김성한 대표와 헤어디자이너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출향인분들이 고향인 대소면에 많은 재능기부를 하실 수 있도록 지속해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