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음성군 새마을지도자대회 열려

SMU 뉴새마을운동으로 활력 있는 복지 음성 실현

2011-12-16     음성뉴스

음성군 새마을회(회장 정동헌)가 주최한 2011 음성군 새마을지도자대회가 16일 오전 군 새마을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필용 음성군수, 정범국국회의원, 정태완 음성군의회의장 등 기관단체장과 새마을가족 200여 명이 참석해 올 한해 새마을운동 추진성과를 결산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며 화합과 결속을 다졌다.

행사에서는 새마을운동에 헌신 봉사한 노양구 새마을지도자음성군협의회장이 새마을 훈장 노력장을 수상했고, 새마을운동 활성화에 노력한 김한권(대소), 차정희(음성), 김기옥(원남) 서병영(문고)이 장관상이 권오선(음성읍 용산2리)외 8명에게 군수표창이 수여됐다.

또, SMU 뉴새마을운동을 적극 추진하고 지역 사회에 남다른 열정으로 봉사활동을 추진한 금왕읍 새마을지도자회(회장 정인해, 양숙남)가 최우수 조직으로 선정됐다.

정동헌 음성군새마을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여기 계신 새마을회원들은 국가 발전에 이바지 한 애국자로 자부심과 자긍심으로 앞으로도 새로운 미래에의 도전으로 신전 일류국가 건설과 뉴 새마을운동으로 활력있는 복지 음성 실현에 앞장서자”고 말했다.

이필용 음성군수는 축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노력해 주신 지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새마을지도자의 기능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발전의지를 다짐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를 마친 새마을지도자들은 읍면별 자연정화활동을 펼쳐 새마을 정신을 계승 ․ 실천하여 봉사자로의 참모습을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