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진행

2024-07-24     음성뉴스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가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건용)에서는 24일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를 위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한국동서발전 음성건설본부 후원으로 250인분과 “금왕녹두반계탕”에서 20인분을 후원하여 총 270명의 대상자에게 삼계탕을 전달해 드렸다.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생활지원사에게 삼계탕을 전달받은 대상자는“거동이 불편하여 초복에도 삼계탕을 먹지 못했는데 이렇게 챙겨주셔서 기운이 난다”라고 전했다.

한국동서발전 음성그린에너지 건설본부(본부장 전준모)는“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삼계탕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 이건용 회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사회 내에서 더욱 따듯한 관심과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었으며, 어르신들이 더 건강하고 활기찬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는 푸드뱅크사업, 이동세탁사업, 좋은이웃들사업 및 사회공헌활동기부은행사업, 실버라이프케어서비스, 아동청소년희망돌봄서비스,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사업등을 통해 지역사회와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하고 폭넓은 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