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원남면민 화합 체육대회 및 열린음악회 성대하게 열려

2024-08-24     음성뉴스
제회
행사를
정지수
전경수
고용수
김동원씨
연금순
권만상
원남초,

원남면민들의 화합과 지역 발전을 위해 마련된 제24회 원남면민체육대회 및 제20회 원남면 열린음악회가 24일 원남초등학교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원남면 체육회(회장 정지수)가 주최한 이날 행사에는 김기창 음성군체육회장, 조병옥 음성군수, 김영호 군의장, 임호선 국회의원, 이상정, 노금식 도의원, 박흥식, 안해성, 서효석 군의원, 양신우 원남면장 등 기관사회단체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함께했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전경수 부회장이 음성군체육회장 표창, 박선, 김세홍, 고영수 감사가 음성군수 표창, 김동원, 박재순씨가 군의장 표창, 연금순, 성은미 위원이 국회의원 표창, 임권순 남하토건 대표, 김인수 자율방재단장, 이정애 산단 사무국장, 권만상 부면장 등이 원남면체육회장 감사패 및 표창장을 받았다.

또한 원남초 송현우, 하당초 임주혁, 성다혜 어린이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제기차기, 가마니들기 등의 민속경기와 화합 이어달리기 등의 체육 경기뿐만 아니라 축하공연, 지역 주민들의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펼쳐졌다.

특히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고연령의 면민들도 부담 없이 참가할 수 있도록 종목을 구성해 더 많은 지역 주민이 체육대회를 즐길 수 있었다.

정지수 체육회장은 “원남면민이 화합해 하나 된 오늘의 축제가 열릴 수 있도록 애써준 체육회 임원과 면 직원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원남면 체육회는 더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양신우 면장은 “면민 체육대회와 열린음악회 준비를 위해 열과 성을 다해주신 체육회 및 면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면민이 화합하고 어울릴 수 있는 행사가 활발히 개최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