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삼성면 주민자치회, 주민총회 및 작품발표회에 열려

2024-08-31     음성뉴스
제2회
삼성면주민자치회
남흥식
남흥식
서대석
농악교실의
난타교실
생활댄스교실

삼성면 주민자치회(회장 남흥식)가 31일 삼성실내체육관에서 주민들과 함께하는 삼성면 제2회 주민총회와 제16회 작품발표회 및 제20회 열린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삼성면 및 주민자치회 발전에 이바지 한 공로로 김선우, 조용희 회원, 한정란 감사가 음성군수 표창, 방금자, 김동국 회원이 군의장 표창, 남흥식 회장이 전국주민자치협의회장 표창을 각각 받았다

이날 1부 행사에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회원들이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작품발표회가 진행됐다.

서예, 토털아트 전시와 함께 요가교실, 하모니카, 줌바댄스, 기타교실, 생활댄스, 난타교실, 노래교실, 고고장구, 농악교실 등의 공연이 펼쳐졌다.

2부에 진행된 제2회 주민총회에서는 지난해 주민총회에서 의결된 4개 분과사업의 진행 현황 보고와 함께 2025년에 진행할 △마을공동체분과의 ‘마을 표지판 설치’ △문화교육환경분과의 ‘쓰레기 분리배출함 설치’ 등 2개의 제안 사업의 필요성을 설명한 후, 주민들의 찬반 투표가 진행됐다.

3부 열린음악회에서는 KBS 방송인 이병철의 사회로 총 10명의 참가자로 구성된 ‘면민 노래자랑’을 진행했다.

또한 초청가수 임현정, 김민주, 이새벽, 유가희의 축하공연으로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흥이 가득한 주민 축제가 됐다.

남흥식 주민자치회장은 “주민총회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며 “주민들의 참여로 선정된 사업의 원활히 추진과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민 면장은 “주민들이 직접 현안을 숙의하고 결정하는 공론의 장을 만들어 주신 삼성면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린다”며 “살기 좋은 면을 만들고 함께 풀뿌리 민주주의 구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면 주민자치회는 분과사업 진행 이외에도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 국토대청결운동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