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생극면 주민자치회, 주민총회 및 작품발표회 개최

2024-09-03     음성뉴스
식전
이병현
김중곤
하재구
신근숙
김서연씨
김병택

생극면 주민자치회(회장 이병현)는 3일 생극 생활문화센터 광장에서 제3회 생극면 주민총회 및 제21회 작품발표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조병옥 음성군수, 김영호 군의장, 노금식, 이상정 도의원, 조천희, 유창원, 송춘홍 군의원, 김기명 평통음성군협의회장, 곽상섭 음성군주민자치협의회장, 생극면 기관사회단체장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개회식에서는 주민자치회 발전에 이바지 한 공로로 김중곤, 김병애 회원이 음성군수 표창, 허재구 회원이 군의장 표창 등 9명이 상을 받았으며 김병택 지역발전협의회장이 생극면민상을 받았다.

주민자치회는 내년에 진행할 △CLEAN 생극면 만들기 △아름다운 인생이야기 등 2개 사업을 주민총회에 제안했다.

주민자치회는 주민총회에서 2개의 제안 사업을 주민들에게 설명한 후 주민들의 직접 투표를 거쳐 사업의 우선순위를 최종적으로 확정했다.

이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회원들이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작품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병현 주민자치회장은 “선정된 사업은 분과위원과 함께 주민의 목소리를 최대한 반영해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재만 면장은 “생극면 주민총회가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생극면을 주민 스스로 만들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생극면 주민자치회는 △나만의 다육식물 무료 아트 힐링 체험(개발진흥분과) △생극면 해충이여 안녕(문화체육분과) △생극면 귀농인과 다문화가정 초청 마을 큰잔치(기획홍보분과) △생극면 아름다운 인생이야기(사회복지분과) 등 총 4개의 분과 사업을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