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로타리클럽 장한 일 했다".

30일 지역사회단체에 차량 5대 기증

2012-05-31     음성뉴스

국제로타리 3740지구 제9지역(음성·무극·설성·감곡·무극진주)이 음성군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 활동하고 있는 음성지역자활센터 등 사회단체에 봉사차량 5대를 기증하는 장한 일을 했다.

음성군내 5개 로터리 클럽은 30일 오후 금왕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합동매칭 그랜트사업 봉사차량 기증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필용 음성군수, 김진구 총재, 이광진 도의원, 이대웅 음성군의회부의장, 조천희, 김순옥 군의원, 송동주 금왕읍장, 전영세 이장협의회장, 고선용 체육회장, 여용주 주민자치위원장, 조남혁 지역개발회장 등 기관단체장, 로타리 회원들이 참석하여 차량 기증을 축하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5개 로타리 회원들이 회비 및 성금으로 마련한 봉사차량 5개를 지역사회단체에 기증하는 ‘합동 매칭그랜트사업 봉사차량 기증 협약식을 갖고 차량을 기증했다.

차량 기증 클럽 및 수혜단체는 음성로타리클럽(회장 조종성)이 음성지역자활센터(센터장 박용훈)에, 무극로타리클럽(회장 변성준)이 해병대금왕전우회(회장 이재범)에, 음성설성로타리클럽(회장 안영진)이 음성지역자활센터(센터장 박용훈)에, 감곡로타리클럽(회장 이성규)이 홍복양로원(원장 이종필)에, 무극진주로타리클럽(회장 조영신)이 꽃동네(회장 오웅진)에 차량을 기증했다.

이번 음성군내 5개 로타리클럽의 지역사회단체에 차량 기증은 예년에 볼 수 없었던 대규모의 기증사업으로 그동안 로타리안의 정신인 지역사회 봉사와 참여라는 큰 뜻을 실천한 것으로 참 봉사의 의미를 깨닫게 하고 있다.

이번에 수혜를 받은 사회단체는 저소득층을 돕는 음성지역자활센터를 비롯하여 사회나 가족으로부터 소외되고 있는 어르신을 돕는 홍복양로원, 의지할 곳도 없고 얻어먹을 수 있는 힘조차 없는 사람들을 돌보는 꽃동네, 지역에서 재난 구조 활동을 하고 있는 해병대금왕전우회 등으로 이들 단체는 자체 운영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날 차량 기증식에 참석한 봉사자는 "음성지역 5개 로타리클럽의 지역 사회단체 차량 기증은 기동성이 부족한 사회단체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로타리클럽 회원들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김진구 총재는 치사에서 “로타리 클럽이 지역사회에 많은 봉사활동을 펼쳐오면서 주민들과 호흡을 함께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여 왔다”며 “이번 합동 매칭 그랜트 사업 봉사차량 기증은 회원들의 정성이 깃든 것으로 차량을 뜻있게 활용해 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