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여성의 바람! 여성의 희망으로!’

5dlf 제17회 여성주간 행사 열려

2012-07-05     음성뉴스

제17회 여성주간 기념식 및 음성군여성대회가 5일 음성체육관에서 이필용 음성군수, 정태완 음성군의회의장, 윤중섭 음성경찰서장, 정진구 음성교육장, 김홍록 농협음성군지부장 등 기관단체장 및 회원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음성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윤효숙)주관으로 열린 기념식은 여성권익증진과 지위향상 및 양성평등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은 유공자에 대하여 음성군 새마을부녀회 김윤회 회장 외 13명에게 도지사 및 군수 표창이 수여됐다.

'여성의 바람으로! 여성이 희망으로!'라는 슬로건으로 열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대한주부클럽연합회 음성군지부 이원자 지부장을 비롯한 5명의 이임 회장에게는 공로패가 수여됐다.

윤효숙 회장은 “여성주간을 맞아 여성이 행복한 음성을 만들기 위해 여성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다지는 초석으로 삼아 사람이 행복한 사회를 구현하는데 여성이 앞장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여성이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유인경 강사의 특강이 실시됐으며 회원 간 화합을 도모하는 단체별 노래자랑과 여성단체 활동사진 전시회 개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여성주간 행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여성주간(매년 7월 1일부터 7일까지)은 여성의 발전을 도모하고 남녀평등촉진에 대한 범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1995년 12월 제정된 여성발전기본법에 따라 지정되었으며, 음성군도 매년 여성주간을 기념하는 행사를 실시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