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도지사 표창 등 민간단체 표창 요구

20일 음성군주민자치위 정례회에서

2012-09-21     음성뉴스

음성군 주민자치위원장(위원장 여용주) 9월 정례회의가 20일 생극면주민자치센터회의실에서 여용주 협의회장을 비롯한 각 읍면 주민자치위원장, 장도만 생극면장, 홍승호 생극주민자치위 고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회의에서 각 읍면 주민자치위원회 활동에 대한 협의 등이 있었으며 주민자치위원 역량강화를 위한 음성군주민자치위원회 워크숍을 오는 10월 10일 음성군 청소년수련원에서 개최하기로 했다.

이번에 개최되는 음성군 주민자치위원회 워크솝은 (주)학국자치학회에 위탁 운영하여 주민자치 의미와 주민자치위원의 역할 이해 등에 교육이 실시된다. 주민자치 워크숍은 군내 200여명의 주민자치위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회의에서는 주민자치위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주민자치 활동에 기여한 우수 위원들에 대해 민간인 표창으로 도지사 및 군수 표창이 될 수 있도록 표창제 마련을 음성군에 요구했다.

이외에도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광주광역시에서 열리는 제11회 전국주민자치 박람회에 군내 85명 정도의 주민자치 위원들이 참석하기로 했다.

여용주 위원장은 “군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주민 자치 활동에 기여하시는 위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지역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