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평화통일 염원 군민 등반대회

13일 금왕읍 용담산에서 열려

2012-10-13     음성뉴스

10만 음성군민의 평화통일 염원과 통일의지 결집을 위한 제24회 평화통일 염원 음성군민 가족등반대회가 13일 금왕읍 용담산에서 이필용 음성군수, 경대수 국회의원, 손수종 음성군의회의장 등 기관단체장 및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음성군협의회(회장 김상의)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는 통일강연회, 등반대회 등 통일과 군민 화합을 주제로 펼쳐졌다.

기념식에서는 개회식과 함께 평화통일 기반조성 유공자인 원남면 최재식씨, 감곡면 김택진씨 등 11명에게 감사패가 수여됐으며, 이어서 통일안보강연회가 개최됐다.

현재 기무사와 한국자유총연맹 안보강연 강사로 활동하는 유현주 씨를 초청, ‘북한의 실상과 우리 안보의 중요성’이란 주제로 강연해 북한 문화의 실상을 생생하게 전하는 시간이 됐다.

또한, 참석한 군민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행사가 되도록 했으며, 용담산 주변 자연정화 활동을 실시하는 등 자연보호 활동에도 앞장섰다.

김상의 회장은 “이번 가족등반대회는 음성군민의 통일 염원을 한자리에 모으고 올바른 통일 의식을 심어줌과 동시에 행사를 통한 군민 화합을 기원하고자 마련됐다.”며 “바쁜 일정에도 등반대회에 참석해주신 군민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