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2013년 대보름 행사 열려

19일 금왕읍, 생극면, 감곡면에서

2013-02-19     음성뉴스

지역주민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기 위한 2013년 군민 안녕기원제 및 윷놀이 대회가 19일 금왕읍, 생극면, 감곡면 등 3개 읍면에서 이장협의회 및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주관으로 각각 열렸다.

금왕읍사무소 광장에서 열린 금왕읍민 안녕기원제 및 읍면화합 윷놀이 대회는 송동주 금왕읍장, 민병대 금왕농협조합장 등 기관단체장 및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금왕읍이장협의회(회장 이명섭)와 금왕읍새마을지도자남여협의회(회장 정인해 양숙남) 주관으로 열렸다.

이날 읍민 안녕기원제는 정월 대보름을 맞아 다같이 잘 살고 행복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안녕 기원 고사제가 열렸고 이어 윷놀이 행사 등으로 읍민들의 안녕을 기원했다.

또한 생극면이장협의회(회장 김기헌)가 주관한 생극면 면민안녕기원 정월 대보름 행사가 이날 오전 생극면사무소 광장에서 장도만 맹동면장, 김관제 생극농협조합장 등 기관단체장,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생극 풍물놀이패의 신명나는 경연에 이어 면민안녕 고사제가 진행됐으며 이어 각 마을대항 윷놀이 대회로 지역의 행운을 기원했다.

또 감곡면이장협의회(회징 양정모)가 주관한 감곡면 면민 안녕 정월 대보름 행사 및 윷놀이 대회가 이날 오전 감곡 전통시장 광장에서 정규흠 감곡면장, 권태화 감곡농협조합장 등 기관단체장,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윷놀이 행사에 앞서 진행된 면민안녕기원제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다같이 잘 살고 행복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면민의 번영과 안녕을 기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