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회장기 도내 검도대회 성황리 열려

음성실내체육관 9-10일 7백여 선수 참가

2013-03-10     음성뉴스

3.1절 기념 제40회 회장기 도내 검도대회가 9일-10일 이틀간 음성실내체육관에서 도내 검도인들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열렸다.

충북검도회(회장 고규철)가 주최하고 음성군검도회(회장 조철희) 주관으로 열린 이번대회는 도내 초․중․고․대학 등 25개교 7백여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10일 오전 열린 개회식에는 이종림 대한검도회회장, 고규철 충북검도회회장, 김현준 충북체육회 상임부회장, 이필용 음성군수, 손수종 음성군의회의장, 최병윤 도의원, 조천희 군의회부의장 등 내외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하여 대회를 축하했다.

토너먼트 경기로 개인 및 단체전으로 열린 이번대회는 제42회 전국소년체육대회 2차 평가전과 제94회 전국체육대회 1차 평가전을 겸하는 대회로 선수들은 학교와 개인의 명예를 위해 선전 분투했다.

고규철 충북검도회회장은 대회사에서 “음성군에서 존경하는 내외 귀빈을 모시고 본 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가하며 본 대회에 참가하신 선수 및 임원 여러분으 선전 분투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필용 음성군수는 환영사에서 “제40회 회장기 도내 검도대회를 우리 음성군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10만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말했다.

조철희 음성군검도회장은 축사에서 “본 대회를 위하여 찾아 주신 충북도 검도회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리며 오늘 이 대회를 계기로 음성군에서도 검도 열풍과 검도회가 더욱 발전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