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임광혁 음성교육장 취임 1백일

학업향상과 인재양성 최선

2013-06-04     음성뉴스

"학업향상과 인재양성을 최우선으로, 특히 교사와 학생, 학부모와의 유기적인 화합과 교육환경 개선에 주력하겠습니다."

2013년 3월 1일자로 음성교육지원청에 부임한 임광혁 교육장이 취임 1백일을 맞았다.

임교육장은 부임 이후 음성교육 지표인 「사랑으로 꿈을 키우는 명품일류 음성교육」의 구현을 위해 학생들의 학력신장, 미래 사회에 대비하는 창조교육, 바르고 건강한 품성을 지닌 민주시민교육, 신뢰받는 참여 행정 구현, 모두가 만족하는 행복한 교육복지 구현 등 5개 중점과제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이같은 노력으로 음성교육지원청은 제42회 충북소년체전에서 군지역 중등부 우승, 초등부 준우승, 제42회 전국소년체전에서 충북 4년 연속 3위달성. 음성학생 금메달 2개를 비롯해 은메달 1개, 동메달 2개를 획득하였다.

또한 제35회 충북학생과학발명품경진대회에서는 금상 1명, 은상 1명, 동상 2명, 장려 10편이라는 수상 실적을 올렸고, 제11회 충북교사상도 2명이 수상하였다. 충북도내 학부모만족도 조사 1위, 2013. 교육행정기관 평가결과 우수교육청으로 선정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음성군청과 긴밀한 협조 관계를 유지하면서 약 23억여 원의 보조금을 지원 받아 학생들의 쾌적한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힘썼고 학생들과 지역 주민 모두가 체육 및 화합의 장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원남초 다목적교실을 준공하였고 부윤초 외 1개교도 다목적교실을 준공 예정이다.

교직원 복지를 위하여 음성지역에 3층 규모로 원룸 12세대의 교직원 공동숙소도 신축할 예정이다.

임광혁 교육장은 " 2013학년도에는 기본이 바로 선 명품일류 음성인 육성, 반기문 따라잡기 글로벌 인재 육성, 매력있는 多 행복한 학교 구현 등 특색사업을 추진하여 희망찬 음성교육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