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이필용 군수, 8일부터 4박5일간 러시아 방문

러시아 사할린주 네벨스크시와 국제교류 추진

2013-08-02     음성뉴스

이필용 음성군수가 국제교류 추진의 일환으로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4박 5일간의 일정으로 러시아 사할린 네벨스크시를 방문할 계획이다.

이번 방문은 전국 품바축제 행사에서 열리는󰡐사할린 동포와 함께하는 한마음대회󰡑를 계기로 국제교류 지역을 다변화해 네벨스크시와 국제교류를 위한 협의와 현지 한인 사회 방문․격려 등을 위한 것이다.

이필용 군수는 오는 9일 네벨스크시장(박 블라디미르)과 만나 양 지역의 발전과 공동 번영을 위해 긴밀한 유대와 협력을 증진시키기 위한 의견을 나눌 계획이다.

이어 12일에는 사할린주 한인 문화센터를 방문해 성실하고 모범적으로 지역 사회와 국가 발전에 기여하고 모국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한인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음성군은 이번 이필용 군수의 방문으로 ‘사할린 동포와 함께하는 한마음대회’를 통한 우호교류를 행정, 청소년, 체육, 민간분야 등 다양한 분야로 확대해 공동 발전을 가져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사할린주 네벨스크시는 인구 1만 7천여명, 면적 1,445.4㎢, 산업은 석탄, 어업 등이 주를 이루는 도시이며, 박 블라디미르 네벨스크시장은 한인으로 2010년 재선되어 현재 성실히 시장직을 수행하고 있는 인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