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제20회 소이초 총동문체육대회

3일 동문들 화합과 우정 다져

2013-10-03     음성뉴스

소이초등학교 동문들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는 제20회 총동문체육대회 및 모교를 빛낸 인물(故 전병익 ․ 故 민태구)흉상제막식이 3일 모교운동장에서 이필용 음성군수, 경대수 국회의원, 최병윤 도의원, 정태완 군의원, 이재무 소이면장, 동문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소이초 총동문회(회장 유진국)가 주최하고 40회 동창회(회장 조견식)주관, 52회 동창회(회장 심중규) 실무로 열린 이날 행사는 제1부 모교를 빛낸 고 전병익 동문 및 고 민태구 동문 흉상제막식에 이어 제2부 행사로 동문 한마음 체육대회, 제3부 노래자랑 및 장기자랑, 경품추첨 등으로 동문간 화합과 우정을 다졌다.

이날 모교를 빛낸 인물 흉상제막식에는 전병익 동문유족, 민태구 동문유족과 해군본부 관계자 및 해군 군악대가 행사에 참여하여 흉상제막을 함께해 행사를 더욱 뜻깊게 했다.

이날 조견식 주관기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풍성한 가을을 맞아 한마음 체육대회를 동문 모두와 함께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체육대회를 통해 동문들이 더욱 깊은 우정과 사랑을 나누며 즐거운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유진국 총동문회장은 격려사에서 “풍요의 좋은 계절에 소이초등학교 20회 총동문 체육대회를 개최하니 기쁜 마음 금할길 없다”며 “공사다망 하신 중에도 귀빈 및 동문들의 참석에 깊은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심중규 실무기 회장은 환영사에서 “이번 동문 체육대회는 모교를 빛낸 인물 흉상 제막식과 함께 치르는 대회로 그 어느 해보다 뜻 깊은 동문 한마음 체육대회라 생각된다”며“오늘 동문체육대회가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