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제16회 바르기살기 한마음 대회

12일 반영호 이사, 연능흠씨 등 수상

2013-11-12     음성뉴스

제16회 바르게살기가족 한마음대회 및 4대 사회악 철결을 위한 범국민 실천운동 다짐대회가 12일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렸다.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회장 강기현)주관으로 열린 이날 대회는 이필용 음성군수, 경대수 국회의원, 손수종 군의회의장, 최병윤, 이광진 도의원 등 기관단체장, 회원 등 250여 회원들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이날 대회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의 활동을 결산하고 수고한 바르게살기 위원들에 대한 표창이 있었는데 생극면 김용국 여성부위원장이 바르게 금장을, 군협의회 반영호 이사와 금왕읍위원회 조천행 위원장이 중앙협의회장 표창을 각각 수상하였다.

또한 제13회 음성군 친절봉사대상 본상수상자로 삼성면 목흥수, 원남면 연능흠씨 표창을 받았다.

또 도내 초·중·고 학생 그림 그리기 및 글짓기 대회에서 부문별 대상을 받은 매괴고등학교 공민석 학생과 대소중학교 송하은 학생 등에 대한 시상과 매괴고등학교의 길혜선 교사와 음성고등학교의 김춘식 교사 등 두 분 교사가 모범지도교사상을 수상하였다.

이어진 2부에서는 “웃음 건강, 웃음 행복”이라는 주제로 한국웃음연구소 대표인 이요셉 님의 강의가 있었다. 웃음이 우리 생활 속에 미치는 영향과 그것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 개개인의 건강을 도모할 수 있음을 확인하는 의미있는 건강한 강연이었다.

3부 행사에서는 읍면위원회별 장기자랑과 경품나누기 시간으로 즐거운 놀이마당을 펼쳐 한해 동안의 피로를 푸는 행복한 시간으로 “바르게살기가족 한마음 다짐대회”를 마무리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