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재경 음성군민회 총회 서울 육군회관에서 열려

반가운 고향소식에 웃음꽃 가득

2010-07-13     음성뉴스

2010 제27차 재경 음성군민회(회장 김사용) 정기총회가 13일 오후 6시 서울 육군회관에서  이필용음성군수, 정범구국회의원, 정태완음성군의회의장, 이상헌음성부군수, 유종렬음성교육장, 김연학농협음성군지부장 등 고향 기관단체장 및 지역인사와 이필우충북협회장,구돈회,정인악,권영선, 정정헌 재경군민회 고문, 최중락재경군민회명예회장 등 재경인사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정기총회는 지난 7월 1일 취임한 이필용음성군수와 정태완의장 등 음성군의회의원 등이 참석하여 재경 군민들에게 상견례와 인사를 하였으며 이시종충북도지사가 음성군민회 정기총회를 축하하는 축전으로 행사를 축하했다.

행사는 바쁜 일상 속에 음성을 고향으로 하여 자리를 함께한 친구, 선후배간 고향의 이모저모 소식을 나누며 애향심을 고취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만찬과 환담에서 음성군 관계자와 출향인사들은 고향인 음성의 발전을 위하여 깊은 대화를 하는 등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특히 이번 정기총회에 찬조출연한 음성 색소폰 동호회(회장 조항욱)가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해 출향인의 마음을 더욱 향수에 젖게 했다.

김사용재경음성군민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재경군민과 고향의 기관단체장 및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인 뜻깊은 행사를 축하하며 재경군민과 고향 군민들의 건강과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