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음성휴게소 전용 나들목 설치 확정!

일죽․대소IC 우회 등 고속도로 이용객 불편해소

2014-03-05     음성뉴스

중부고속도로 음성휴게소(음성군 삼성면 양덕리, 용성리 일대) 통영방향과 하남방향에 하이패스 전용 나들목이 들어선다.

국회 경대수 의원(충북 증평․진천․괴산․음성군)은 음성군 숙원사업이었던 음성휴게소 하이패스 나들목 설치 사업이 사업비 총 94여억원을 들여 올해 설계 작업을 시작으로 2015년 착공, 2016년 개통예정이라고 밝혔다.

그 동안 중부고속도로를 이용하여 음성군으로 들어오는 경우, 하남방향 일죽IC와 통영방향 대소IC를 이용해왔으나 우회거리 등의 문제로 불편이 계속되어 하이패스 나들목 설치 필요성이 지속적으로 제기되어 왔다.

음성휴게소 하이패스 나들목 설치가 완료되면 이러한 고속도로 이용객의 불편을 해소하고 음성 하이텍 일반산업단지와 농공단지의 접근성을 높여 지역균형발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경대수 의원은 “음성군과 삼성면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하이패스 전용 나들목 설치와 관련하여 작년부터 음성군수님을 비롯한 담당 공무원들과 함께 한국도로공사와 국토교통부 담당자에게 이번 사업의 필요성에 대해 수차례 설명하고 설득한 끝에 사업이 확정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히며, “향후 고속도로 이용객과 지역 주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한편 주변지역에의 접근성 증대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