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확실한 추진력 지역발전 꼭 이룩"

남궁 유 새누리당 음성군의원 후보 밝혀

2014-05-23     음성뉴스

남궁유 새누리당 음성군 나선거구(금왕. 생극. 감곡) 군의원 후보는 22일 “확실한 추진력으로 금왕, 생극, 감곡지역의 중단없는 지역발전을 꼭 이룩하여 살기좋은 음성군을 만들겠다”며 출마의 변을 밝혔다.

남궁 유 후보는 “말보다는 실천, 권위보다는 능력을 발휘하여 금왕, 생극, 감곡지역이 대대손손 뿌리내려 살고 싶은 좋은 지역으로 바꿔놓겠다”며 “강력한 추진력을 갖춘 이 남궁유가 반드시 해내겠다”고 말했다.

남궁 후보는 “군의원은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며 열정이 넘치는 사람만이 잘 할 수 있다”며 “광부가 금맥을 찾는 심정으로 이 지역 발전을 위한 맥을 찾아 군비를 끌어 올 방법을 확실하게 알고 있는 남궁유가 필요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음성군의 미래를 걱정하고 음성군 발전의 방향을 제시할 전문성과 인간적 도덕성, 그리고 정치적 개혁성을 지닌 참신하고 능력있는 군의원은 남궁유 뿐으로 음성군을 위해 최선을 다할 준비가 된 남궁유를 선택해 달라”고 당부했다.

역점 추진 사업으로는 ▶금석-용계 방향 우회도로 등 다수의 소방도로 농로 확포장 사업 ▶종합 실내 체육관 건립 및 음성군 보훈회관 건립 ▶노인복지관 확장 건립 및 저소득층 지원대책 마련 ▶오선·유촌 산업단지 조성 ▶상우산업단지 조성 및 감곡 생활체육공원 조성 ▶백야 휴양림 주변 5만평 조경수 식재 ▶3형제 저수지 주변 관광지 지정개발과 연계한 광산 박물관 ▶감곡소재지-강동, 극동대 연결하는 대학로(도로)건설 등 다수의 소방도로, 농로 확·포장사업 ▶생극 수레울 권역 개발 등 다수의 소방도로, 농로 확포장사업 등을 제시했다.

남궁유 후보는 제3대, 제6대 음성군의원이며 대한예수교장로회 무극장로교회 집사로 활동하고 있다. 박근혜 대통령후보 충북선거대책 유세 본부장, 박근혜 대통령후보 음성군 선거대책 본부장을 역임했다.

또한 대한해외참전전우회음성군지부장, 무극초등학교총동문회장. 대한민국고엽제전우회음성군지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음성군 리틀야구단 단장을 맡아 지역 체육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