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음성의 힘이 되겠습니다"

새누리당 반광홍 후보 지지를 호소

2014-05-23     음성뉴스

반광홍 새누리당 음성군 가선거구(음성.소이. 원남, 맹동) 군의원 후보는 22일 “행복하고 변화 발전하는 살기 좋은 음성을 만들기 위해 새누리당과 반광홍이 꼭 필요하다”며 지지를 호소하며 출마의 변을 밝혔다.

반광홍 후보는 “행복하고 발전하는 살기 좋은 음성, 그러기 위해선 힘있는 여당 후보자 반광홍이 꼭 필요하다”며 “음성의 발전을 위해 믿음직한 군의원 반광홍이 약속을 꼭 지키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반 후보는 “여러분들의 작은 목소리를 크게 듣고 민의를 수렴하는 군정활동을 통해서 음성군민에게 도움이 되고 음성군이 발전하는데 선도적으로 노력하겠으며 항상 군민 여러분의 곁에서 함께 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음성의 발전을 위한 약속으로 불필요한 행사는 줄이고 생업에 관련하여 도움이 되도록 하고 노인 건강관리와 노인복지 부분에 관심을 가지고 추진하겠으며 장애인의 생활에 어려움을 최소화하고 여성들의 활동범위를 확대하는 한편 여성단체의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공약사업으로 ▶음성지역 종합병원 유치 ▶평곡사거리 육교설치 ▶음성읍 청사 이전 신축, 임대산단 조기조성, 용산단지 조속 시행 ▶소이면소재지 종합정비사업 추진 ▶중동리 소재지 개선 추진 ▶소이면 양호한 기업 유치 ▶원남면 소재지 종합정비사업 추진 ▶원남체육공원 2018년까지 완공 ▶혁신도시 체육광장 조성 ▶맹동그라운드 골프장 조성 등을 제시했다.

반광홍 후보는 4,5대 음성군의회의원을 지냈으며 음성군의회 4대 후반기 부의장, 중부혁신도시 추진위원, 제18대 대통령선거 새누리당 충북도당 음성군 국민공감 본부장 등을 역임했다. 현재 충북도교육청 교육정책 청문관, 바르게살기운동 원남면위원장을 맡아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