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오선초 제미순 교사

이달의 교육가족상 수상

2014-08-22     음성뉴스

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상준)은 오선초등학교 제미순(여, 46세)교사를 음성『이달의 교육가족상』8월 수상자로 선정하고, 9월 1일 상패를 전달하고 격려한다.

이번 8월 ‘이달의 교육가족상’에 선정된 제미순 교사는 학생의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경험 및 활동중심의 교육과정 운영, 정보통신 기술(ICT)을 활용한 교육방법으로 자기 주도적 학습 환경에 의한 창의력 및 문제해결력 신장에 기여해 왔다.

또한 다양한 ICT 자료 제작, 수업 개선을 위한 끊임없는 현장연구, 저작권교육 관련 자료 개발 참여, 교과연구회 활동을 통해 창의성 교육 및 교수-학습개선에 힘썼다.

또 학교의 특수성을 고려한 인성교육 및 현장중심 생활지도를 통한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 만들기를 위해 학교폭력예방의 날 운영, 전교생 칭찬릴레이 시간 운영, 친구 사랑 주간 운영, 욕설 없는 주간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다니고 싶은 안전한 학교 문화 만들기에 앞장서 왔다.

이밖에도 7년간 오선초등학교에 근무하면서 학교와 학생들을 가족처럼 사랑하며 정규교과 시간 외에 학생들과 야생화동산 돌보기, 텃밭 가꾸기 활동을 통해 학생들과는 거리감 없는 친근한 교사, 학부모님께는 믿고 자녀를 맡길 수 있는 신뢰감 있는 교사로 칭송이 자자하고 그 공적이 뚜렷하여 음성「이달의 교육가족상」8월 수상 대상자로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