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감곡면민체육대회 개최

1일 감곡중학교에서 열려

2014-11-01     음성뉴스

감곡면 발전과 지역주민들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제15회 감곡면민화합체육대회가 1일 감곡중학교 운동장에서 면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감곡면체육회(회장 신동민)와 감곡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맹섭) 공동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이필용 음성군수, 경대수 국회의원, 조천희 군의원, 구자평 감곡면장, 권태화 조합장, 이병현 읍면체육회연합회장 및 각읍면체육회장, 반재국 음성문화원장, 양정모 이장협의회장, 경명현 감곡역사비상대책위원장 등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하여 대회를 축하했다.

이날 개회식은 김태호 상임부회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체육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이석기 사무국장이 도지사 표창을, 이해석, 원영배씨가 군수표창, 문상유, 이상식씨가 군의장상, 최문환, 권태군씨가 국회의원상, 김용복, 장광원씨가 경찰서장상을 받았다.

또한 감곡면체육회에 도움을 준 권태화 조합장, 홍석균 이장단 감사, 신동옥 기업체협의회장, 안영복 태창산업개발대표가 감곡면체육회의 감사패를 받았다.

체육대회는 마을별 줄다리기, 줄넘기, 훌라후프던지기, 이어달리기, 남녀팔씨름, 제기차기, 쌀가마니들기 등의 경기가 열렸다.

신동민회장은 대회사에서 “감곡면민들의 한마당 축제인 면민화합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경기에 임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