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무극중 김용선 교사 이달의 교육자상

음성교육지원청 1일 상패 전달

2010-09-01     음성뉴스
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 유종렬)은 무극중학교 김용선교사(여, 48세)를『이달의 교육가족상』수상자로 선정하고, 9월 1일 월례 조회시 상패 및 상품을 전달하고 격려하였다.

김용선 교사는 1989년 9월 1일 부터 음성고등학교 근무를 시작으로 음성여중, 무극중, 감곡중 교사를 거쳐 2006년 3월 1일부터 현재까지 무극중학교에 근무하면서 투철한 교직관과 사명감을 가지고 학생지도에 열과 성을 다해 헌신하여 『사랑으로 꿈을 키우는 음성교육』발전에 이바지한 공이 인정되어「8월의 교육가족상」수상자로 선정되었다.

김교사는 음성군에서 20년 동안 근무하면서 학생 생활 지도에 관심을 가지고 방과 후 학생 교외 생활 지도 및 방학 중 학생 일탈 예방을 위한 생활지도에 힘썼으며, 지역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찾아서 꾸준한 상담활동으로 원만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또한 학생회 주관 행사 및 간부학생 수련회 등을 통하여 학생들의 리더십 함양 교육에 힘썼으며, 학생 자치회의 활동과 공동체 의식 및 민주 시민 교육의 활성화에 힘써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위주의 실습을 통해 자신의 적성 및 소질을 계발하는 기회를 갖도록 지도함과 아울러, 자신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도와 진로탐색 및 진로계획 설정에 남다른 열의를 갖고 지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