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맹동초등학교 김 태 종 교사

이달의 교육가족상」9월 수상자 선정ㆍ표창

2010-10-04     음성뉴스

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 유종렬)은 맹동초등학교 김태종교사(남,40)를『이달의 교육가족상』수상자로 선정하고, 4일 월례 조회시 상패 및 상품을 전달하고 격려하였다.

김 교사는 1993년 9월 1일 부터 봉양초등학교 근무를 시작으로 소이초등학교 교사를 거쳐 2009년 3월 1일부터 현재까지 맹동초등학교에 근무하면서 투철한 교직관과 사명감을 가지고 학생지도에 열과 성을 다해 헌신하여왔다.

현재 음성교육지원청 초등학교 교육과정 장학지원단 강사로 활동하면서 교사들을 대상으로 2007.개정교육과정에 대한 올바른 인식 및 수업개선 방향을 제시하여 바람직한 교육과정 운영을 위해 크게 기여하고 있다.

또한 2009년 맹동초등학교에 근무하면서 전교생 건강 달리기를 실시하여 어린이 건강관리 및 운동기능 익히기에 노력하였고, 제38회 충북소년체육대회 태권도 종목에서 웰터급 1위라는 성적을 이끌었으며, 제8회 교육감기 동아리 축구대회 음성군 예선대회에서 6학년부 종합 1위의 성적을 거두는 성과를 거양하였다.

이밖에도 협력학교 연계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통합교육 활성화 시범학교를 운영(2009년, 맹동초)하면서 일반학생 및 교사,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장애이해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장애학생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고 이해하려는 태도 함양 및 교과활동 통합 프로그램 구안․적용을 통해 교수ㆍ학습 방법 개선에 노력하였고 일반화시키는데 공헌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