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책임을 다하는 음성경찰이 되겠습니다"
"책임을 다하는 음성경찰이 되겠습니다"
음성경찰서 엄성규 서장 취임 1백일
  • 음성뉴스
  • 승인 2016.04.19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엄성규 음성경찰서장.

“주민을 진심으로 섬기고 책임을 다하는 음성경찰이 되겠습니다.”

제59대 음성경찰서장으로 지난 1월 18일 부임한 엄성규 총경은 오는 4월 26일로 취임 100일을 맞는다.

엄성규 서장은 평소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성품으로 등·하교 교통안전 캠페인을 마치고 현장직원들과 함께 ‘해장국 미팅’을 하는 등 소통과 존중의 리더십으로 경찰서 전 직원은 물론 지역주민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엄성규 서장은 주민이 행복하고 안전한 치안유지를 위해 이장협의회 간담회에 진출하여 치안정책을 설명하고 애로 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하는 한편, 외국인자율방범대와 함께 외국인 밀집지역을 합동순찰하고 SNS를 통한 외국인 핫라인 안전망 구축으로 내·외국인 모두가 안심할 수 있는 치안확보를 위해 노력하였다.

평소 “주민과 함께, 공감받는 치안”을 강조하는 만큼 학교 폭력예방 캠페인에 참여하여 구호를 외치고, 농기계 교육 현장에 방문하여 야광 조끼 등 교통안전 용품을 배부하고 안전교육을 하는 한편 노인경로대학 특강 등 노인안전사고예방에 주력하며 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소중히 했다.

또한, 민생 치안의 핵심인 강·절도 사범 집중 검거 등 형사활동 강화를 통해 강도 발생률 제로(0%) 달성 및 전년도 대비 절도 검거율 약 20% 향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엄성규 서장은 “음성경찰 전 직원들이 함께 노력한 결과로 안정적인 치안유지가 가능했고, 지역주민들의 감사한 협력이 있기에 가능한, 고마운 결실입니다.” 라며 “소통과 화합을 중심으로, ‘함께하는 치안, 안전한 음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