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감곡면 열린음악회 작품 발표회
감곡면 열린음악회 작품 발표회
2일 감곡전통시장 문화광장에서 열려
  • 음성뉴스
  • 승인 2016.07.02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개회사를 하고 있는 신맹섭 위원장.
▲ 음성군수 표창을 받은 박영희(사진 좌)씨와 김경렬씨.
▲ 고효종(우측) 6.25참전 전우회장이 신맹섭 위원장에 도자기를 전달하고 있다.
▲ 감곡면주민자치센터 색소폰 교실 회원들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
▲ 감곡면주민자치센터 햇사레 합창단.

감곡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맹섭)가 주관한 제14회 감곡면민 열린음악회 및 제8회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가 2일 감곡전통시장 문화광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필용 음성군수, 남궁유 군의장, 경대수 국회의원, 이광진 도의원, 조천희, 김윤희 군의원, 안현기 감곡면장, 권태화 조합장, 지역주민 등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열린 음악회를 여는데 많은 도움을 준 김경렬, 박영희씨가 음성군수 표창을, 이구희, 박수경씨가 군의장 표창, 조명자, 황명숙씨가 국회의원 표창, 이상미씨가 군주민자치위원장 표창을, 이상훈 주문관이 감곡면주민자치위원장 표창을 받았다.

또한 고호종  6.25 참전 전우회 감곡면회장이 이번 행사에 수고한 신맹섭 위원장에게 도자기를 전달했다.

개회식을 시작으로 요가, 풍물, 색소폰 등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별 회원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재능과 기량을 마음껏 발산하는 무대를 가졌다.

이어 2부 행사로 진행된 열린음악회는 마을대표 노래자랑과 초대가수 지원이, 우연이, 김다나 등이 출연해 흥겨운 무대를 선사했으며, 푸짐한 경품까지 준비되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신맹섭 주민자치위원장은 “열린음악회 및 작품발표회는 감곡면민의 화합을 위한 축제인 만큼 많은 주민들이 함께 어울려 즐기는 행사가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현기 감곡면장은 “농사철로 바쁜 와중에도 감곡면의 큰 행사를 위해 참석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열린음악회와 작품발표회를 통해 감곡면민이 화합하고 결속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