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주)진로, 금왕읍 이장협의회 쌀 전달
(주)진로, 금왕읍 이장협의회 쌀 전달
병 뚜껑 모은 데 따른 기증.
  • 음성뉴스
  • 승인 2010.12.08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랑의 쌀을 전달.
(주)진로 청주지점(지점장 문덕균)은 8일 금왕읍사무소를 방문해 금왕읍 이장협의회(회장 전영세)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나눔 쌀’ 10kg 30포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사랑의 쌀’은 지난 3월 4일 (주)진로가 1년간 분기별로 금왕읍 주민들이 진로 제품의 병뚜껑을 모아 전달하면 병뚜껑 1천 개당 10㎏의 쌀을 기증하기로 금왕읍 이장협의회와 협약을 맺은 데에 따른 것이다.

그동안 금왕읍 이장협의회는 판매처 등 관련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병뚜껑을 많이 모을 수 있도록 협조를 구하는 한편 지역 주민들에게도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번 사랑의 쌀 전달은 지난 7월과 11월에 이어 세 번째로 앞으로도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주)진로 청주지점 문덕균 지점장은 “주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사업을 통해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일익을 담당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사랑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영세 이장협의회장은 “기증받은 사랑나눔 쌀은 관내 독거노인 등 불우이웃 15명을 선정하여 전달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사랑 나눔 실천으로 웃음과 행복이 넘쳐나는 지역 만들기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