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게임

바르게살기 홍복양로원 봉사활동
바르게살기 홍복양로원 봉사활동
12일 초복맞아 삼계탕 등 접대
  • 음성뉴스
  • 승인 2017.07.13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바르게살기음성군협의회 회원들이 12일 홍복양로원에서 사랑의 봉사활동을 벌였다.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회장 강기현)는 초복인 12일 음성군 생극면 소재 ‘홍복양로원’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해 사랑의 봉사활동을 하였다.

이날 사랑나눔 봉사활동은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삼계탕을 직접 준비하여 ‘식사 챙겨드리기’와 ‘말벗되어 드리기’,‘함께 놀이하기와 게임’ 등의 봉사를 통해 복날의 무더위를 잠시나마 잊게 해주었다.

이날 봉사활동은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 여성회가 주관이 되어 9개 읍면의 여성 위원장을 비롯한 25명의 회원들이 동참했다.

이들은 점심식사로 보양식인 삼계탕을 직접 준비하였으며 이와 함께 수박 등의 계절 과일로 후식을 즐기도록 하였다.

또한 식사가 준비되는 동안에는 생활공간에 대한 청소와 함께‘볼링공 굴리기’등의 실내놀이는 물론 어르신들의 말벗이 되어주는 등‘마음껏 하나 되는 어울림의 시간’을 가졌다.

음성군협의회 강기현 회장은 인사말에서 “삼계탕 한 그릇으로 외로이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에게 큰 보양이 되지는 않겠지만 소중한 시간을 어르신들과 함께하려는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의 정성스런 마음과 사랑으로 이 무더위,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잘 이겨내시고 늘 행복하게 생활해 주시기를 소망한다.”며 모든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녕을 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